본문 바로가기

덱스크루, 김포 장기동에서 스팀 세차장 ‘로켓 카 워시 직영점’ 운영


고양--(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1일 -- ㈜덱스크루(대표이사 이홍준)가 올해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스팀 세차 브랜드 ‘로켓 카 워시’의 직영점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로켓 카 워시 김포 직영점은 올해 초 덱스크루가 새롭게 론칭한 스팀세차 브랜드로 기존 스팀 세차장과는 다르게 높은 품질의 차량 관리 용품을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주목할 만하다.

저가형 차량 관리 용품으로 진행되던 일반적인 세차장과는 다르게 로켓 카 워시는 국내 최대 자동차 관련 기업인 불스원의 차량 관리 용품으로만 스팀 세차를 진행한다. 기본형 서비스인 퍼스트 클래스와 고급형 서비스인 크리스탈 클래스로 이루어진 세차 서비스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덱스크루는 김포 장기 직영매장과 더불어 로켓 카 워시 김포 운양점, 김포 양촌점, 강서 방화점, 홈플러스 킨텍스점까지 총 4개의 추가 가맹점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오픈되었으며, 대형마트 입점, 로드샵 개설 등 다양한 형태의 개점 문의가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홍준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가맹점 개설 문의에 보답하기 위해 초기 10개 가맹 계약까지 교육비를 무상으로 지원하겠다. 추가적으로 운영 교육,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초기 오픈 가맹점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덱스크루, 일산 홈플러스 킨텍스에 스팀 세차장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1호점’ 추가 오픈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킨텍스점



고양--(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1일 -- ㈜덱스크루(대표이사 이홍준)가 올해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스팀 세차 브랜드 ‘로켓 카 워시’ 특수상권형 일산 홈플러스 킨텍스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킨텍스점은 기존에 일산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를 이용하던 고객이 많이 방문하던 스팀 세차장으로, 매장 확장과 더불어 인테리어 변경, 브랜드 교체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세차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킨텍스점은 불스원 차량 관리 용품으로만 세차를 진행하는 크리스탈 클래스를 추가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세차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세차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로켓 카 워시는 올해 1월에 론칭하여 김포 장기 직영점을 시작으로 일산 홈플러스 킨텍스점, 김포 운양점, 양촌점, 서울 강서 방화점까지 총 5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각 매장 인근에는 신규 아파트단지나 빌라 등의 주거지역과 더불어 현대박화점, 킨텍스, 김포공항과 같은 시설이 있어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켓 카 워시는 초기 10개 가맹 계약까지 교육비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매장 운영 교육,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예비 가맹 점주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자동차 튜닝 전문기업 덱스크루, 프리미엄 스팀세차 ‘로켓 카 워시’ 브랜드 신규 론칭

덱스크루가 론칭하는 로켓 카 워시 3D 매장 랜더링


고양--(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4일 -- 국내 유일 자동차 튜닝샵 프랜차이즈로 인정받는 (주)덱스크루가 새로운 스팀세차 브랜드인 ‘로켓 카 워시’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주)덱스크루의 이홍준 대표이사는 “현 5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 운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미래의 안정적인 사업모델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덱스크루만의 우수한 프랜차이즈 기술력과 자동차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팀 세차 브랜드인 ‘로켓 카 워시’를 론칭한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자동차 용·부품 기업 불스원 계열사인 덱스크루는 그간 부족했던 세차 업계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불스원 차량용 세차 용품 단독 공급과 △서비스, 마케팅 교육 플랜도 가동할 예정이다. 더불어 대형마트와 같은 특수 상권 입점을 희망하는 창업주들을 위한 특별 제안 또한 준비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덱스크루는 국내 자동차 튜닝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이자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튜닝 기업으로 50여개의 자동차 튜닝샵 가맹점을 보유 중이다. 특히 현대·기아 자동차 순정 옵션 튜닝, 해외 유망 튜닝 제품 독점 공급, 생활형 편의 옵션 기능 튜닝 등으로 안정적인 창업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       

로켓 카 워시 공식 티스토리 홈페이지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차를 아는 사람들이 만든 브랜드, 로켓 카 워시 입니다.


로켓 카 워시의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가 오픈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로켓 카 워시 예비 창업자 분들에게 다양한 정보와 새로운 사업 모델로

많은 정보를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