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덱스크루, 일산 홈플러스 킨텍스에 스팀 세차장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1호점’ 추가 오픈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킨텍스점



고양--(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1일 -- ㈜덱스크루(대표이사 이홍준)가 올해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스팀 세차 브랜드 ‘로켓 카 워시’ 특수상권형 일산 홈플러스 킨텍스점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킨텍스점은 기존에 일산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를 이용하던 고객이 많이 방문하던 스팀 세차장으로, 매장 확장과 더불어 인테리어 변경, 브랜드 교체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세차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로켓 카 워시 홈플러스 킨텍스점은 불스원 차량 관리 용품으로만 세차를 진행하는 크리스탈 클래스를 추가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세차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세차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로켓 카 워시는 올해 1월에 론칭하여 김포 장기 직영점을 시작으로 일산 홈플러스 킨텍스점, 김포 운양점, 양촌점, 서울 강서 방화점까지 총 5개 지점이 운영 중이다. 각 매장 인근에는 신규 아파트단지나 빌라 등의 주거지역과 더불어 현대박화점, 킨텍스, 김포공항과 같은 시설이 있어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 할 것으로 예상된다.

로켓 카 워시는 초기 10개 가맹 계약까지 교육비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매장 운영 교육,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예비 가맹 점주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