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튜닝 전문기업 덱스크루, 프리미엄 스팀세차 ‘로켓 카 워시’ 브랜드 신규 론칭

덱스크루가 론칭하는 로켓 카 워시 3D 매장 랜더링


고양--(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4일 -- 국내 유일 자동차 튜닝샵 프랜차이즈로 인정받는 (주)덱스크루가 새로운 스팀세차 브랜드인 ‘로켓 카 워시’를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주)덱스크루의 이홍준 대표이사는 “현 50여개의 가맹점을 오픈, 운영해온 노하우를 토대로 미래의 안정적인 사업모델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덱스크루만의 우수한 프랜차이즈 기술력과 자동차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스팀 세차 브랜드인 ‘로켓 카 워시’를 론칭한다”고 말했다.

국내 최대 자동차 용·부품 기업 불스원 계열사인 덱스크루는 그간 부족했던 세차 업계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불스원 차량용 세차 용품 단독 공급과 △서비스, 마케팅 교육 플랜도 가동할 예정이다. 더불어 대형마트와 같은 특수 상권 입점을 희망하는 창업주들을 위한 특별 제안 또한 준비하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덱스크루는 국내 자동차 튜닝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이자 대한민국 대표 자동차 튜닝 기업으로 50여개의 자동차 튜닝샵 가맹점을 보유 중이다. 특히 현대·기아 자동차 순정 옵션 튜닝, 해외 유망 튜닝 제품 독점 공급, 생활형 편의 옵션 기능 튜닝 등으로 안정적인 창업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